홈 > 참가업체

스토브리코리아(주) 스토브리코리아(주)

대표자 김준배 홈페이지 http://www.staubli.com
주소 대구 달서구 달서대로 559 1306(신당동, 이앤씨이노비즈타워) 부스번호 07D310
전화번호 053-584-8478 전시품목 산업용 로봇 TP80, 산업용 로봇 TX90, 유공압 커넥터&커플링

회사소개

스토브리코리아㈜는 스위스 Pfaffikon에 본사를 두고 있는 1892년 설립된 스토브리그룹의 한국현지법인으로 한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스토브리그룹은 전 세계 약 24개국에 판매 및 A/S거점, 50개국에 대리점을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섬유기계, 커넥터, 산업용 로봇의 3분야에 걸쳐 혁신적인 메카트로닉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커넥터사업부는 Fluid Connector와 계열사인 멀티콘택트(MC)사의 Electrical Connector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원자력, 태양광 등의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고, 해당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봇사업부는 4축 스카라 로봇, 6축 로봇과 그에 따른 컨트롤러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토브리코리아㈜는 2014년 7월부터 모든 사업부문을 통합하고 새로운 사업장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보다 높은 시너지를 창출하여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섬유사업부는 섬유산업을 위한 최첨단의 정밀한 전자기계식의 섬유 기계-전자 도비 및 캠 모션, 전자 자카드, 하네스를 시장에 제공하고 있고 제직현장에서 제품의 조작과 유지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능숙한 기술지원을 통해 최신기술의 효율적인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TX90HE

스토브리코리아(주)

스토브리 HE 로봇은 다습한 환경, 냉각수에 접촉하는 환경에서 부식등의 극한 조건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으며, 소형 TX60에서 중량물용 TX200에 이르기까지 넓은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이 적용 가능하다. 또한 pH 4.5 ~ 8.5의 액체에 견딜 수 있는 IP67 보호 등급으로 다습한 환경에서는 수직으로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고, 모든 연결부는 로봇 베이스 아래에 위치하여 냉각유와 전자부품으로부터 케이블을 보호한다. 워터제트 커팅, 기계 가공에서의 로딩/언로딩 및 다양한 식품 가공 분야 등의 습하고 열악한 환경에서의 작업에 최적화된 로봇이라 할 수 있다.

참가업체제품

퀵 커플링

스토브리코리아(주)

스토브리의 퀵커플링은 다양한유체(오일, 가스, 물, 냉매 등)에 적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도 및 사용압력 별 다양한 옵션 추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작업환경을 보장합니다.

출품제품

WTA 워터미스트

WTA 워터미스트
1. MQL 가공 (Minimum Quantity Lubrication : 최소윤활가공) 2. 환경친화적인 분무장치 3. 환경친화적 가공법 4. 초미세립화된 Oil Mist

에어트랜스포터

에어트랜스포터
기계 구동소음이 적음(저소음). 구조가 간단하고 설치가 편리. 물체의 관성을 이용하므로 무게와 마찰계수에 따라 상향(Max. 8˚)으로도 이송가능. 이송판 구조로 작업 변경시 재설치가 편리. 한대의 기계에 여러 개의 이송판 설치가 가능. 유지보수가 편리.

유압리베팅기계

유압리베팅기계
중형 이상 모델로 강력한 리벳팅작업이 가능합니다. 공작물의 언로우딩시에는 유압관로내에 압력이 걸리지 않도록 특수설계로 되어있어서 유압펌프 및 각종밸브가 보호되며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강력한 유압의 힘과 부드러운 작동으로 탁월한 리벳팅 성능을 발휘합니다. Ø20 이상의 리벳팅 작업이 필요할 시에는 주문제작품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3D Printer

3D Printer
열이 아닌 광경화 방식을 채택하여 시제품의 정밀한 표현 극대화 특허 등록된 고유방식을 통해 형상에 상관없이 균일한 속도로 높은 품질의 시제품 제작 대형 수지탱크가 필요 없어 경량화, 안정성 향상 특수 마이크로미러가 내장된 DMD Chipset을 이용하여 정밀모형 출력가능 여러 개 이미지 동시 조형이 가능하여 제작시간 단축 전력 소모와 소음 발생량이 적어 쾌적한 작업환경 제공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

사이트 이용문의

상담가능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대표번호 : 1588-0914 전화전 Click 이메일 : cs@daara.co.kr

간편 제품구매 및 기술관련 상담 문의하기

(주) 산업마케팅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88-6800 팩스 : 02-2616-6005
이메일 : webmaster@daara.co.kr | 대표이사 : 김영환
사업자번호 : 113-81-39299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주) 다아라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
전화 : 02-2618-9530 팩스 : 02-2688-6577
이메일 : ad@daara.co.kr
사업자번호 : 113-86-70903 통신판매 : 서울 구로-0421